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마 아빠가 이혼했으면 좋겠는데 재산이 공유되나요?

엄마 아빠가 이혼했으면 좋겠는데 재산이 공유되나요?
당신의 아버지는 너무 구식이어서 당신의 어머니의 노예와 같습니다.
하지만 예전에는 남자는 밖에서 일하고 여자는 집안일을 한다는 사고방식이 있었다.
아빠는 엄마와 야외일을 하고 집안일은 혼자 한다.

게다가 옛날과 마찬가지로 억지로 아이를 낳아 결혼 생활도 매우 나빴다.
나는 할머니와 함께 살았다.

그러나 나는 또한 내가 좋아하는 것에 대한 선택적인 구식, 현대인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외국인이라면 당신의 어머니는 당신이 시어머니 집에 오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이모는 당신의 집에 오지 않을 것입니다. 여자들은 다 집에 들어온다고 하는데 이모는 안 온다. 참고로 이모는 엄마보다 나이가 많다.

우리가 틀리면 엄마의 학력이 틀려서, 아빠의 사업이 틀리면 다른 집안 사람들이 똑똑해서 같이 해결하는데 엄마는 엄마가 똑똑하지 않아서 그런다고 한다.

내가 엄마에게 가장 많이 하는 말은 걱정하지 말라는 것, 이봐.
"Hey"는 주로 무엇을 가져 오라고 말할 때입니다.

아침에 먹고 싶은 것이 있으면 엄마를 깨우고 가져가라고 하세요.
당신이 피우는 담배도 어머니가 사야 합니다.

그는 반찬에 대해 다시 불평을 해서 같은 반찬을 두 번 먹지 않고 맛보지 않으면 화를 낸다.

장사를 해서 돈은 많은데 가족들에게 돈을 안 내고 빡세게 꾸리고 있다.
엄마는 일을 도와도 돈도 안 보고 생계를 꾸려나간다.

나는 집값을 지불해야 할 때마다 많은 돈을 쓴다. 나는 왜 아직 돈이 없습니까? 돈을 벌 때마다 엄마가 많이 힘들어해요.

그런 다음 나가서 집에 얼마나 많은 돈이 있는지 자랑하십시오.
모든 사람은 항상 자신의 성취인 것처럼 말합니다.

난 그냥 당신이 이혼하기를 원하지만 당신의 어머니는 단서가 없는 것 같아요.
돈도 없고 소유물도 없는데 지금 이혼했다면 어떻게 했을지 생각해 보십시오.

결혼하고 나서 엄마 아빠가 늘 함께 일했고 엄마는 집안일을 혼자 했다.
이혼시 재산분할이 가능한가요?

아버지는 내가 버리면 어머니가 가방만 싸서 나가신다고 늘 말씀하신다.
세상에 대해 잘 모르시는 것 같습니다. 법은 그렇지 않다고 해도 코골이일 뿐입니다.

나에게 친절했던 기억이 별로 없어서 관계를 끝내고 싶다.
엄마 혼자 남겨질까 걱정돼서 이혼하고 싶어요.
엄마는 아빠가 맨날 그런말 하는거 아는데 진짜 가방 싸서 나가야하는데...

난 지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