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술사 같지만 얼굴은 짝꿍...

마술사 같지만 얼굴은 짝꿍...
내 말을 들어주세요
같은 반에 같은 반인데도 다른 초에 커밍아웃한 아이가 있다. 친구들도 저를 좀 좋아한다고 하는데.. 근데 가면을 벗는 걸 종종 봤죠? 그런데 학기 초에 나와 같은 초등학교에 다니는 남학생이 나를 보고 수업시간에 마술사라고 해서 조금 마음이 아팠다. 이 생각이 나서 아래에 제 얼굴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사실 그렇게 높지는 않은데 코가 좀 낮고 입꼬리가 아래에 있어서 늘 올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리고 제가 제일 복잡한 얼굴형 ㅠㅠ V라인이 아니라서 얼굴이 좀 커보이더라구요 ㅠㅠ 그게 제일 스트레스인 것 같아요! 그런데 어렸을 때부터 눈이 정말 예쁘다는 말을 계속 들었다. 마술사의 특징 중 하나는 눈이 예쁘다는 것.. 그리고 그녀의 남자친구는 잇팁이고, 잇팁은 다시 유혹하기 어려운 것으로 유명하다.
사실 제가 봤을 땐 선 넘은 것 같았어요.. 그런데 차를 조금씩 나눠주더라고요 ㅋㅋ.. 거의 매일 DM을 주고 있어요! 말하는 방식은 엄지손가락이 아닌 친구처럼! ~~임'처럼 다른애들한테는 ㅇㅇ ㅇㅇ이런거만 보내는데 나한테는 가끔 ㅇㅇ, 보통 이런거나 이런식으로 쓰는데 ㅋㅋㅋㅋㅋ ㅠ 그리고 저런 반응은 안하는듯 ㅋㅋㅋ ,하지만 그는 나에게 자주 그것을합니다! 암튼! 옆에 앉아있어요 ㅠㅠ 우리 반은 짝이 없어요! 그냥 옆에 앉았는데 물먹을때 긴장해서 반대편 마스크 벗고 마셨어요 ㅠㅠ 제가 마시는 얼굴만 보였어요! 본연의 모습을 본적이 없어서 ㅠㅠ 그래서 곧 수양회를 가는데 천천히 얼굴을 어떻게 보여드려야할지 모르겠어.. 갑자기 얼굴을 내밀면 너무 놀랠까봐.. 마술사..? 내 얼굴이 마술인지 아닌지 알면 좋을 텐데! 내 얼굴을 보여주는 방법을 추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한국어를 잘 못해서 읽기가 많이 어려울 것 같아요..! 죄송합니다!!


추천사이트